안녕하세요

프로그램 과정에서 막혔던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 정리


페이지 목록

2011년 1월 18일 화요일

[안드로이드] 미디어 플레이어 앨범 자켓 확인 및 만들기

 앨범 자켓이 없는 mp3는 왠지 허전하다.

 그리고 지금 현재 개발하고 있는 프로그램에서 앨범 자켓을 띄어와서 보여줘야 하므로 굉장히 필요하다.

 현재 mp3 파일들 중 대다수가 앨범 자켓이 뜨지 않는다. 이것은 앨범 자켓이 없어서 그런 것인가, 아니면 프로그램이 잘못 된 것인가. 하는 회의를 하기를 여러 수십 밤(은 오바고)

 그래서 서핑을 다시 열심히 하였다. 내가 원하는 것은 어떻게 해야 안드로이드에서 앨범 자켓 이미지를 잘 가져올 수 있을까? 그렇다. 이를 위해 찾고 또 찾은 끝에 드디어 원하는( 완벽히 일치하지는 않지만) 내용을 찾을 수 있었다.

 그것은 바로 윈도우 탐색기에서 mp3가 앨범 자켓이 있는 지 없는 지 확인하고 없다면 앨범 자켓을 만들어주는 방법에 대한 블로그였다. 그렇다. 이를 통해 나는 나의 문제점을 더 확실히 알 수 있게 되었다.

 mp3 의 자켓 만드는 방법 및 자켓 확인 방법
:http://linkovertheworld.blogspot.com/2010/04/blog-post_28.html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