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로그램 과정에서 막혔던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 정리


페이지 목록

2015년 6월 6일 토요일

REG-RESP? iPhone 메세지 해결 방법

이대로 하세요. 매우 굳 한글화 iMessage 로그 아웃 1. 최신버전 iOS 받기 2. iPhone 과 같은 Apple ID 인지 확인 3. iMessage Sign Out 4. 세팅 -> 메시지 -> Send & Recevie Sign Out 5. Setting -> FaceTime Apple ID 누르고 Sign Out Apple ID로 Face Time 과 iMessage 로그인 그래도 phone number가 없으면 모든 iOS Device에서 Apple ID 로그 아웃 (iPhone 포함) 1. 세팅 -> 메시지 -> Send & Recevie Sign Out 2. Setting -> FaceTime Apple ID 누르고 Sign Out 3. iPhone에 Apple ID로 로그인 4. 활성화 완료하면, 해당 email 이 세팅 -> 메시지 -> Receive 와 세팅 -> FaceTime 에 나타남 다른 iOS Device에도 Apple ID로 로그인 하기 Hello Massive444, Thanks for using Apple Support Communities. Please sign out of iMessage, and sign back in as directed below. Update to the latest version of iOS. Verify that you're using the same Apple ID that you're using on your iPhone. On your iPad or iPod touch, sign out of your Apple ID in the following locations: Settings > Messages > Send & Receive. Tap your Apple ID, then tap Sign Out. Settings > FaceTime. Tap your Apple ID, then tap Sign Out. Sign in to your Apple ID with FaceTime and iMessage. If your phone number still isn't listed, follow these steps: Sign out of your Apple ID on all iOS devices, including your iPhone, in the following locations: Settings > Messages > Send & Receive. Tap your Apple ID, then tap Sign Out. Settings > FaceTime. Tap your Apple ID, then tap Sign Out. Sign in to your Apple ID on your iPhone. When activation is complete, your Apple ID and all verified email addresses should be visible in Settings > Messages > Receive At and Settings > FaceTime. Sign in to your Apple ID on your other iOS devices. 출처 : https://discussions.apple.com/thread/6555015 Apple 고객센터 답변입니다. iOS: FaceTime 및 iMessage 활성화 문제 해결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서 FaceTime 및 iMessage 활성화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iPhone에서는 FaceTime 및 iMessage에서 사용할 전화 번호가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Apple ID로 FaceTime을 사용하려면 '설정' > 'FaceTime'으로 이동한 다음 'FaceTime용 Apple ID 사용'을 탭합니다. Apple ID로 iMessage를 사용하려면 '설정' > '메시지' > '수신'으로 이동한 다음 'iMessage용 Apple ID 사용'을 탭합니다. iPad 또는 iPod touch에서 FaceTime 또는 iMessage를 활성화할 때는 유효한 Apple ID와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다른 사용자가 이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FaceTime 및 iMessage로 사용자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 대기 중', "활성화하는데 실패했습니다." 또는 "활성화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iPhone에서 전화 번호로 iMessage 또는 FaceTime을 활성화하려는 경우 이러한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러한 상태 메시지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각 단계를 수행한 후 '설정' > '메시지' 및 '설정' > 'FaceTime'에서 FaceTime 및 iMessage를 껐다가 다시 켭니다. iOS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셀룰러 제공업체에서 셀룰러 네트워크 연결을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iPhone 전화 번호로 iMessage 및 FaceTime을 활성화하려면 셀룰러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합니다. Safari에서 www.apple.com/kr로 이동하여 데이터 연결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iPhone 전화 번호로 iMessage 및 FaceTime을 활성화하려면 데이터 연결이 필요합니다. SMS를 보내고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FaceTime 및 iMessage를 활성화하려면 유효한 SMS 메시지 요금제가 필요합니다. '설정' > '일반' > '차단' > 'FaceTime'을 탭하여 FaceTime이 차단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설정' > '일반' > '날짜와 시간'을 탭하여 iPhone을 올바른 시간대로 설정합니다. 참고: 자동으로 설정이 켜져 있지만 잘못된 시간대가 나타나는 경우 '자동으로 설정'을 끄고 올바른 시간대, 날짜 및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네트워크 사업자에 문의하여 문자 메시지가 제한 또는 차단되어 있거나 필터링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문자 메시지가 제한 또는 차단되어 있거나 필터링되어 있으면 iMessage 및 FaceTime 등록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단계를 수행했는데도 계속해서 '활성화 대기 중'이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설정' > '메시지' 및 '설정' > 'FaceTime'에서 FaceTime 및 iMessage를 껐다가 켭니다. 활성화가 완료되는 데 최대 24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은 1시간 내에 완료되지만 최대 24시간이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24시간이 지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Apple에 문의합니다. iPhone에서 최근에 원격 삭제를 수행한 경우 원격 삭제를 수행한 시간으로부터 24시간 정도 기다린 다음 iMessage를 껐다가 다시 켭니다. 다음 상태 메시지가 나타나더라도 Apple ID로 iMessage 및 FaceTime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탭하면 Apple ID로 FaceTime 및 iMessage를 활성화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정' > 'FaceTime' > '사용자의 FACETIME 연락처:' '설정' > '메시지' > '발신 및 수신' > '사용자의 IMESSAGE 연락처:' Apple ID로 로그인할 때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네트워크 연결을 확인하고 다시 시도 하십시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iOS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Safari에서 www.apple.com/kr로 이동하여 데이터 연결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Wi-Fi 또는 셀룰러 데이터 연결을 사용하여 Apple ID 활성화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Wi-F에 연결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이러한 단계를 따릅니다. Wi-Fi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로컬 Wi-Fi 네트워크에서 권장 Wi-Fi 설정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사용자 계정에 로그인하고 기본 이메일 주소 및 대체 이메일 주소가 확인되었는지 확인합니다. 확인이 보류 중인 경우 Apple에서 해당 이메일 주소로 보낸 이메일에 나와 있는 지침에 따라 확인을 완료합니다. 또는 계정에서 이메일 주소를 제거합니다. Apple ID가 이메일 주소가 아닌 경우 Apple 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FaceTime 또는 iMessage를 활성화하는 데 사용하는 Apple ID는 이메일 주소여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Apple ID 변경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설정' > '일반' > '날짜와 시간'을 탭합니다. iPhone이 올바른 시간대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자동으로 설정이 켜져 있지만 잘못된 시간대가 나타나는 경우 '자동으로 설정'을 끄고 올바른 시간대, 날짜 및 시간을 선택합니다. 셀룰러 데이터 연결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다른 위치에서 다른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을 때 iMessage 및 FaceTime을 활성화합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Apple ID로 FaceTime 및 iMessage를 활성화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정' > 'FaceTime' > '사용자의 FACETIME 연락처:'를 탭합니다. '설정' > '메시지' > '발신 및 수신' > '사용자의 IMESSAGE 연락처:'를 탭합니다. Apple ID로 로그인할 때 "이미 사용 중이기 때문에 이메일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이러한 단계를 따릅니다. 24시간을 기다렸는데도 FaceTime 또는 iMessage를 활성화할 수 없는 경우 이러한 문제 해결 단계를 수행했는데도 위의 증상을 여전히 해결할 수 없는 경우 Apple에 문의하십시오. Apple ID에서 로그아웃하려면 '설정' > 'FaceTime'으로 이동하여 Apple ID를 탭한 후 '로그아웃'을 선택합니다. '설정' > '메시지' > '발신 및 수신'으로 이동하여 Apple ID를 탭한 후 '로그아웃'을 선택합니다. FaceTime 및 iMessage에서 사용하기 위해 전화 번호와 Apple ID 연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방화벽으로 보호되는 FaceTime 및 iMessage 사용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한 경우 지원을 받으십시오. Wi-Fi 라우터 및 액세스 포인트의 권장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FaceTime은 일부 국가 또는 지역에서는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iPhone에서 전화 번호로 FaceTime 및 iMessage를 활성화하려면 SMS 메시지가 필요합니다. 네트워크 사업자에 따라 이 SMS에 대해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중요: Apple에서 제조하지 않은 제품에 대한 정보는 정보 목적만을 위해 제공되는 것이며 Apple에서 권장하거나 보증하는 부분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최근 수정일: 2014. 3. 13 출처: https://support.apple.com/ko-kr/TS4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