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돌한 다른 게임 오브젝트에 특정 컴포넌트가 있는지 확인하고, 있다면 해당 컴포넌트의 참조를 안전하게 가져오는 역할을 함
TryGetComponent<T>(out T component)
<T> 에 대한 컴포넌트를 찾으라는 것 여기서 이번에는 T가 IDamagable임
Try를 붙여 시도한다는 것이다. 찾으면 true, 못찾으면 false를 반환하고 에러를 발생시키지 않음
out T Component(out var damageableTarget)
out 은 찾은 컴포넌트의 참조를 이 변수에 담아서 반환하라는 의미임
var damageableTarget : 컴포넌트를 찾으면 참조가 저장될 새 변수를 선언하고 이름이 damageableTarget이라는 뜻
즉, IDamagable을 구현한 컴포넌트가 other에 있는지 확인하고 있으면 damageableTarget 변수에 그 컴포넌트 정보를 담아주고 찾았는지 못 찾았는지 알려달라는 것이다.
제미나이의 도움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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