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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과정에서 막혔던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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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12월 2일 화요일

[유니티][Unity] 윈도우에서 개발 중인 iOS 게임(모바일)을 맥북에서 받아서 빌드하는 편한 방법은(gitHub,GitLab,BitBucket)

 웹 기반 코드 호스팅 및 협업 플랫폼을 쓰면 좋다.

GitHub,GitLab, Bitbucket은 모두 Git을 기반으로 한다.

 조금씩 차이점이 있다. 이 부분은 직접 검색해 보면 좋겠다.

 유니티가 용량이 커서 용량을 많이 주는 GitLab을 선택하게 될 거 같다.


 이러한 플랫폼을 쓰면 굳이 usb로 윈도우 -> 맥 으로 코드를 옮기는 불편함을 없앨 수 있다.

 거기다가 새로 만든 코드를 올리면 그걸 맥에서 받아서 쓰면 된다.

 USB로 옮긴다면 계속해서 덮어쓰기를 해줘야 하는데 그런 작업을 안해도 된다.


구글 AI를 참조하여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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