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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과정에서 막혔던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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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13일 금요일

[Unity] Animator Setfloat

출처: https://wergia.tistory.com/212%22%3Ehttps://wergia.tistory.com/21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Animator.SetFloat.html
Animation 을 만들 때 만들어 놓은 parameter 값을 script 파일에서 변경할 때 사용된다.

 SetFlaot("파라미터이름",float값); 

으로 사용한다. 

 예를들어 movementX 라는 파라미터이름을 사용했다면 아래와 같이 f값을 넣어주게 된다.

 characterAnimator = character.GetComponent(); characterAnimator.SetFloat("movementY", -1f); 

 이 외에도 Float , int, Bool, Trigger도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것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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